일출일몰시간표 2018년 마무리잘하고 2019년 웰컴 !

 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들 ~ 정말 시간이 이렇게

금방 갈 수 있는 건가요 ?! 18년 맞이한지도

몇일 된 것 같지 않은데 벌써 18년이 몇일

남지 않았습니다. 19년 돼지해를 앞두고

있는 지금, 연말 별탈없이 마무리 잘하고,

새해 건강하게 맞이하도록 해요 !

 

이번 18년에는 별일 없으셨나요 ?!

 

 

새해를 맞이할때 일출을 보려고 일출일몰시간표

보시는 분들 있을 것 같아서 이번 시간에

이렇게 일출일몰시간표 준비해봤습니다.

 

해맞이 축제로 다양한 축제들이 진행되고

있는데 그 중에서 제주성산일출축제 가장

가보고 싶네요 ! 제주 서귀포시에서 진행되요 !

 

그리고 부산 중구에서 진행되는 부산해맞이 축제도 욕심나요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일출일몰시간표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해맞이축제

이 밖에도 전남여수시에서 진행되는 여수 향일암일축제,

경북 포항시에서 진행되는 호미곶한민족해맞이 축전,

강원 강릉시에서 진행되는 경포 해넘이, 해맞이 축제

강원 강릉시에서 진행되는 정동진 해맞이 축제 까지 !

 

다야한 해맞이 축제가 진행되네요 ^.^

 

 

 

 

 

 

일출일몰시간표 ~~ 이렇게 해맞이 두 눈으로 보고서

2019년 시작한다면 더욱 열정적으로,

뭔가 기운을 잔뜩 받아서 힘차게 시작할 수

있을 것 같아요 ! 저는 해맞이 한번도 경험한적

없는데 .. ㅎㅎ 뭔가 아침에 일어나는것도 힘들고 .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무튼 이렇게 일출일몰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.

18년 마무리 잘 하시고, 19년도 잘 맞이하여서

더욱 즐거운일 가득한 한해였으면 좋겠어요 !

블로그 이미지

잇힝잇힝

,